Findmyshift: 작업 일정을 관리하기 위한 편리한 앱
Findmyshift은 직원과 그들의 매니저가 쉽게 근무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무료 Android 앱입니다. 이 앱은 직원들이 자신의 근무 시간을 확인하고 휴가를 요청하며, 코멘트와 함께 근무를 취소하고 동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 게다가 직원들은 근무 시간에 출퇴근을 할 수 있고, 직원 연락처를 확인하며, 출퇴근 기록을 검토할 수도 있습니다. 반면에 매니저들은 근무 요청을 승인하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, 휴가 요청을 추가하고 편집할 수 있으며, 직원들이 출퇴근할 때 위치와 사진을 추적하고 문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에는 매니저가 메시지를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는 게시판도 있습니다. Findmyshift는 직원 일정을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.